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가 절제된 우아함과 경쾌하면서 자유분방한 매력을 모두 갖춘 스페셜 모델 ‘MINI 언타이드 슈트(MINI Untied Suit)’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가 절제된 우아함과 경쾌하면서 자유분방한 매력을 모두 갖춘 스페셜 모델 ‘MINI 언타이드 슈트(MINI Untied Suit)’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MINI 언타이드 슈트 에디션은 진중하고 세련됐지만 언제든지 타이를 풀어 헤칠 수 있는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젠틀맨’을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100대 한정으로 판매된다.
MINI는 이번 에디션에 그 어느 때보다 MINI 특유의 개성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외관은 코너링 라이트가 적용된 LED 헤드라이트와 함께 17인치 네트 스포크 블랙 휠 적용으로 역동성을 강조했으며, 기존 클럽맨에서는 볼 수 없었던 에메랄드 그레이 외장 컬러와 블랙 보닛 스트라이프로 개성 넘치는 디자인을 연출했다
내부 역시 피아노 블랙 색상의 인테리어 표면 디자인과 앤트러사이트 색상의 헤드라이너가 적용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와 함께 브랜드 최초로 ‘언타이드 슈트 에디션’ 레터링이 각인된 MINI 유어스 커스텀 LED 도어실을 장착, 스페셜 모델만의 특별함을 더했다.
이번 에디션은 기존 클럽맨 대비 한층 업그레이드된 첨단 편의사양을 갖췄다. 편리한 운전을 돕는 8.8인치 내비게이션 시스템과 헤드업 디스플레이가 탑재됐으며, MINI 커넥티드 시스템을 통해 프리미엄 수준의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한다. 날씨와 뉴스 등 정보를 제공하는 MINI 온라인 서비스를 비롯해 인텔리전트 이머전시 콜, MINI 텔레서비스, 애플 카플레이 등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MINI 언타이드 슈트 에디션은 전국 공식 MINI 전시장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3,990만원이다(VAT 포함). 구매 고객에게는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슬로웨어(SLOWEAR)’와의 콜라보를 통해 제작한 특별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MINI는 ‘본능을 따르는 이 시대의 젠틀맨’을 표방하는 이번 에디션 출시에 앞서 ‘GO WITH YOUR GUT‘이라는 슬로건 아래 9월부터 배우 윤계상과 함께 클럽맨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AM News
카테고리: 새로운 자동차 소식
사진: BMW group
오토모빌매거진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