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을 언제 다읽나.. 자동차 뉴스 자주 못보는데... " 많은 정보를 일일이 찾아보기 여려운 사람들을 위해 준비했다.
글을 읽다가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면 바로 해당기사로 이동하기!
이번 한 주 자동차 시장에서는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주간車 코너를 통해서 알아보자!
6월 둘째 주
- 페이스리프트 되어 돌아온 K7 프리미어
- 문 4개 달린 것 중 가장 완벽하다. 3세대 벤틀리 플라잉 스퍼
- 아깝다 페라리! 캐나다 그랑프리 종료
- 렉서스 RC F 페이스리프트 국내 출시
페이스리프트 되어 돌아온 K7 프리미어
K7이 새로운 모습과 강화된 상품성으로 돌아왔다. G2.4 GDi 스마트 스트림 엔진을 비롯한 5가지 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가 결합되며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과 후측방 모니터부터 IOT(사물인터넷)로 연결된 자신의 집을 제어할 수 있는 '카투홈'까지! 첨단에 퐁당 빠진 K7은 3,102만 원부터 4.045만 원까지 사전 예약 참고 가격으로 책정되었다.
문 4개 달린 것 중 가장 완벽하다. 3세대 벤틀리 플라잉 스퍼
벤틀리의 4도어 그랜드 투어러 플라잉 스퍼가 3세대로 새롭게 탄생하였다. 이번 플라잉 스퍼는 컨티넨탈 GT에서 볼 수 있었던 디자인 아이덴티티가 녹아들었고 더 고급스러워진 실내와 주행을 보조하는 첨단 시스템과 함께 시속 333km/h까지 질주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주문은 이번 가을부터!
아깝다 페라리! 캐나다 그랑프리 종료
페라리가 오랜만에 폴포지션을 차지했다. 페라리의 폴포지션 소식에 이번 그랑프리에서만은 메르세데스 팀이 아닌 페라리의 우승을 짐작했지만 이게 뭔 일인가. 페라리는 선두를 유지했지만 애매한 페널티로 메르세데스의 해밀틴의 우승으로 경기가 끝나고 말았다. 페라리는 FIA에 항소했다.
렉서스 RC F 페이스리프트 국내 출시
렉서스가 페이스 리프트 된 RC F를 국내에 출시하였다. RC F는 렉서스의 고성능 쿠페로 자연흡기 V8기통 엔진에서 내뿜는 강력한 성능과 쿠페의 견고함을 무너뜨리지 않으면서 무게를 줄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한 모델이다. 국내 출시 가격은 7,040만 원에서 9,710만 원이다.
소형 SUV이지만 3열까지 넉넉함을 제공하는 벤츠 GLB
메르세데스 벤츠에서 올해 상하이 오토쇼에서 메르세데스 벤츠 GLB의 완성도 높은 컨셉카를 공개하며 GLB의 등장을 알렸다. 이번엔 GLB 양산차량을 공개하였으며 소형 SUV로 싼타페보다 작은 크기를 가지고 있지만 3열까지 넉넉한 공간을 제공하면서 높은 공간 활용도를 보여준다. 올해 말 GLB의 출고가 시작되며 차량의 크기는 다음과 같다.
전장 4,634mm, 전폭 1,834mm, 전고 1,658mm.
글: 이기범 에디터(lgb03@naver.com)
사진: 각 사진 하단 표기
카테고리: 주간車
©오토모빌매거진.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