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가 2024 부산모빌리티쇼에서 고성능 영역으로의 도전을 알리는 ‘제네시스 마그마’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와 함께 ‘제네시스 엑스 그란 레이서 콘셉트'를 세계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최근 제네시스는 주황색 특유의 컬러를 내세우며 앞으로 제네시스가 지향해나갈 '고성능 럭셔리'의 초입을 다지고 있습니다. 제네시스 만의 기술과 스포티함에서 나오는 디자인을 통해 제네시스만의 고성능 차량을 구현해 이전에 볼 수 없던 주행과 운전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궁극적으로 마그마 프로그램은 현재 라인업을 기반으로 한 고성능 모델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잡고 있습니다.
이번에 공개한 모델은 이전에 공개했던 X 그란 베를리네타 콘셉트에서 더 고성능을 지향하는 모델로 업데이트된 모델로 기존 콘셉트 모델보다 공기역학적인 부분에 더 많은 신경을 썼습니다.
제네시스 엑스 그란 레이서 콘셉트는 그런 제네시스의 향후 비전을 제일 잘 보여주는 모델이면서 우리가 직간접적으로 시승을 해볼 수 있는 차량이기도 합니다. 제네시스는 지난 2022년부터 세계적인 디지털 레이싱 게임인 ‘그란 투리스모’의 공식 파트너사로 활동하며 다양한 차량을 선보였고 이 차량들은 해당 게임을 통해 직접 주행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제네시스의 고성능 트림으로 자리 잡게 될 마그마는 이번 굿우드 페스티벌 오브 스피드(GoodWood Festival of Speed)에서 주행하며 선보일 예정입니다.
Written by @beomkie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