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아티아에서 전기 하이퍼카를 제작하고 있는 리막이 기존 Nevera(네베라)의 코너링 성능을 강화한 Nevera R 모델을 공개했습니다. 기존 네베라 R보다 더 강력한 성능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며 강렬한 인상의 디자인을 갖도록 수정되었습니다.
Nevera R은 공기역학과 공격적인 디자인에 중점을 두고 설계되었습니다. 차체는 더 낮고 슬림한 프로필을 가지며, 21인치 후방 휠과 20인치 전방 휠이 역동적인 자세를 강조합니다. 차량 전면에는 수평선이 포함되어 공기역학적 효율을 향상시키며, 대형 고정 리어 윙과 공격적인 에어로 패키지를 통해 다운포스를 15% 증가시키고 공기역학적 효율을 10% 향상시킵니다. 외관은 바디 컬러와 카본 파이버 요소가 조화를 이루며, 시간의 흐름을 넘어선 역동적인 프로필을 완성하였습니다.
Nevera R의 인테리어는 기존 네베라 모델과 동일한 모습을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는 외부 색상과 일치하거나 고객의 취향에 맞게 개인화할 수 있는 페인트 처리된 카본 요소를 포함하여 제공합니다. 이외에 추가 색상 및 트림 옵션을 제공하여 차량의 고성능 특성과 어울리는 정교하고 럭셔리한 환경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Nevera R은 2,107마력의 파워트레인과 성능 지향적인 108kWh 배터리 시스템을 갖추어 극한의 성능을 자랑합니다. 0-60mph 가속은 1.74초, 0-300km/h는 8.66초로 매우 빠른 가속 성능을 보입니다. 차량에는 새로운 EVO2 카본 세라믹 브레이크가 장착되어 제동 성능과 내구성이 향상되었습니다. Nevera R의 최고 속도는 412km/h(256mph)로, 세계에서 가장 빠른 하이퍼카 중 하나로 이름을 올릴 예정입니다. 또한 조향 및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이 정밀하게 조정되어 더욱 날카로운 코너링과 뛰어난 운전 피드백을 제공하며, 도로와 가끔의 트랙 주행 모두에 이상적인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네베라 R은 단 40대만이 한정생산 될 예정이며 차량의 가격은 약 34억 원에 판매될 예정입니다.
Written by @beomkie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