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의 상위 라인업인 마이바흐가 역사상 가장 스포티한 모델인 SL680 모노그램 시리즈를 공개했습니다. 해당 모델은 최고급 오픈 에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된 모델로, 두 가지 커스텀 디자인 콘셉트인 “Red Ambience”와 “White Ambience”를 통해 시장에 첫 선을 보입니다.
새로운 SL680 Monogram Series는 독특한 크롬 마감 라디에이터 그릴과 보닛의 크롬 핀, 시트 뒤쪽의 공기역학적으로 설계된 더블 스쿱이 특징입니다. 21인치 단조 휠을 장착하고 있으며, 후면에는 Maybach 시그니처가 포함된 테일라이트와 크롬 트림이 포함된 후방 스커트가 기존 SL 모델과의 차이점입니다. 소프트톱은 고급스러운 검은색 직물로 제작되었으며, 소프트톱을 비롯한 곳곳에 마이바흐 로고를 패턴으로 넣어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실내는 크리스탈 화이트 나파 가죽을 사용하여 문 패널, 센터 콘솔, 시그니처 컴포트 시트 등을 감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좌석 뒤쪽도 화이트 가죽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은색 크롬 트림이 대조를 이루어 시각적으로 인상적인 효과를 줍니다. 디지털 계기판과 전자식 중앙 디스플레이는 Maybach 전용 시작 애니메이션과 디스플레이 스타일을 통합했습니다. 소재 및 디자인적을 통해 기존 SL 모델과의 차이를 주었습니다.
SL680 Monogram Series는 기존 SL 시리즈와 동일한 4.0리터 V8 트윈터보 엔진을 탑재하여 430 kW(585마력)의 출력을 제공하며, 9G-TRONIC 자동 변속기와 결합해 부드럽고 다이내믹한 주행 경험을 선사합니다. 차량은 완전 가변식 4MATIC+ 전륜 구동 시스템을 장착해 높은 트랙션과 안전한 주행을 보장합니다. 후륜 조향 시스템이 기본 장착되어 있으며, 이로 인해 기동성과 안전성이 향상되었습니다.
SL680 모델은 25년 하반기부터 고객들에게 인도가 시작될 예정이며 차량의 금액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Written by @beomkie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