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차보러 2018 부산국제모터쇼로!

AUTMAG

by Rollingkr 2018. 5. 23. 22:30

본문

 

다음 달 7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모터쇼가 개최된다. 7일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8일 날 개막식을 하며 이때부터 일반인 관람이 시작된다. 2018 부산 국제 모터쇼는 10개국 120개 사를 위한 2800여 개의 부스를 마련한 국내에서 가장 큰 자동차 행사 중 하나로 이번 모터쇼에서도 다양하고 새로운 자동차들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모터쇼에 참가하는 국내 브랜드로는 현대, 제네시스, 기아, 르노삼성, 한국GM 5개의 브랜드가 참가하며 제네시스에서 최근 공개한 이센시아 컨셉트카와 르 필 루즈 컨셉카를 공개할 것으로 보인다. 한국GM에서는 새로 출시한 스파크와 편리한 발음을 위해 이쿼녹스라는 명칭으로 등장한 SUV를 공개한다.

수입차 브랜드로는 벤츠, BMW, 랜드로버, 아우디, 렉서스 등 10개의 브랜드가 참석한다. 메르세데스 벤츠에서는 세계 최초 공개 모델을 선보일 것이라하여 많은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전기차 브랜드로는 에디슨 모터스가 상용차 브랜드로는 MAN, 현대, 기아 3개의 브랜드가 참석한다. MAN 트럭버스코리아에서는 이번 부산 국제 모터쇼를 통해서 프리미엄 중소형 카고 트럭을 선보이겠다고 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총 25대의 신차가 공개될 것으로 어떤 차량이 공개될지는 자세하게 알려지지 않았지만 기대할만한 신차들이 등장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모터쇼에서 브랜드들은 친환경은 물론 앞으로 우리가 맞이하게 될 이동 수단의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한다. 또한 전시된 차량을 보는 것 말고도 1인 모빌리티 체험, 친환경 자동차 시승, RC카 경주 대회 등 다양한 체험 활동을 준비해놓았다.

미래의 모빌리티와 새롭게 등장하는 신차가 궁금하다면 부산 모터쇼로 놀러 가보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