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루이스 해밀턴의 1위는 계속된다. 프랑스 그랑프리 결과

AUTMAG

by Rollingkr 2019. 6. 24. 16:06

본문

프랑스 그랑프리가 6월 21일 연습주행을 시작으로 23일 본 경기까지 폴리카르 서킷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프랑스 그랑프리에서 큰 임펙트 없이 진행되었고 역시나 우승은 메르세데스 팀의 루이스 해밀턴의 차지가 되었다.

22일 시작된 예선 경기에서는 루이스 해밀턴이 폴 포지션을 차지하고 연이어 메르세데스의 발테리 보타스와 페라리의 찰스 르클레르, 레드불 레이싱 막스 베르스타펀이 그리드를 채웠다. 무엇보다 예선 경기에서 맥라렌이 5번 그리드와 6번 그리드에 나란히 자리를 잡으며 선두를 차지했다. 세바스티안 베텔은 7번 그리드로 아쉬운 기록을 보여줬다.

본 경기가 시작되고 1랩에서 레이싱 포인트의 세르히오 페레스(sergio perez)가 트랙 이탈로 5초 패널티를 받았고 다니엘 리카르도는 트랙을 2번 벗어나면서 다른 선수들에게 피해를 주거나 이익을 보았다고 판단되어 각각 5초의 패널팅를 통해서 총 10초 패널티를 받으면서 11위로 경기를 마무리하였다.

계속해서 선두를 유지해오던 메르세데스의 루이스는 폴 투 윈으로 예선과 본 경기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였고 그 뒤로 메르세데스의 발테리 보타스, 페라리 찰스 르클레르 순으로 포디움을 차지하였다. 포디움 밖으로는 레드불의 막스 베르스타펀과 페라리의 세바스티안 베텔이 4위롸 5위를 차지하였고 예선에서 꽤 좋은 성적을 보여주었던 맥라렌은 카를로스 사인츠(carlos sainz)가 6위를 차지하고 랜도 노리스(Lando Norris)가 9위를 차지하면서 나름 맥라렌에게는 굉장히 이상적인 기록을 만들어냈다.

다음 경기는 오스트리아 그랑프리로 레드불링 서킷에서 6월 28일 연습주행을 시작으로 6월 30일 본 경기 스케줄로 경기가 진행된다.

 

※경기결과



글: 이기범 에디터(lgb03@naver.com)
사진: FIA
카테고리: 모터스포츠 소식
©오토모빌매거진.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