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뉘르부르크링 노르트슐라이패 서킷에서 새로운 기록을 세웠던 파나메라가 더 강력한 성능을 가진 파나메라 터보 S E-하이브리드 모델과 GTS 모델 두 가지를 공개했습니다.
터보 S E-하이브리드 모델의 외관은 가장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는 모델인 만큼, 터보 S 모델만을 위한 더 강렬한 리어 범퍼와 프런트 범퍼, 그리고 카본으로 이루어진 Aerokit과 4-way 리어 스포일러가 다운 포스를 최적화합니다. 21인치 사이즈의 센터 휠 락이 적용된 휠이 적용됩니다.
GTS 모델의 외관은 블랙 GTS 로고, 다크 틴트 HD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 및 테일라이트, 레드 브레이크 캘리퍼로 기존 모델과의 차별점을 갖추고 있습니다.
두 모델 모두 실내에는 Race-Tex 소재로 천장이 마감되어 있으며 기존 파나메라 모델이 갖고 있던 실내 구성과 동일한 요소를 갖추고 있습니다. GTS의 경우 Carmine Red 또는 Slate Grey Neo 내장 패키지 선택이 가능하며 카본 인테리어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터보 S E-하이브리드 모델은 4.0 바이터보 V8 엔진과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함께 결합됩니다. 내연기관 엔진에서는 599마력(PS)의 출력이 발휘되며 전기모터와의 합산 출력은 782마력(PS)의 출력을 발휘합니다.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의 가속 시간은 2.9초이며 최고 속도는 325Km/h입니다. 25.9kWh 용량의 전기모터가 있어 WLTP 기준 전기모터만으로 약 88km의 거리를 주행할 수 있습니다.
Porsche Active Ride 섀시 시스템으로 고르지 않은 노면의 상태를 차체에 전달하지 않도록 조정하는 동시에 자세를 유지하면서 노면과 밀접하게 접촉함으로써 주행 경험을 극대화해 줍니다.
GTS 모델은 4.0 바이터보 V8 엔진만이 사용되며 500마력(PS)의 출력을 발휘합니다.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h까지 가속하는데 3.8초가 소요되며 최고 시속은 302km/h입니다. 스포츠 튜닝된 듀얼 챔버 2밸브 에어 서스펜션, PASM, 10mm 낮은 차체, 강화된 안티 롤 바를 통해 높은 속도에서도 주행 안정성과 승차감을 개선했습니다.
터보 S E-하이브리드 모델과 GTS 모델 모두 현재 주문이 가능합니다. 국내에서 터보 S E-하이브리드 모델은 3억 3천9백60만 원부터, GTS 모델은 2억 5천2백80만 원부터 시작합니다.
Written by @beomki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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